공지사항

언론보도

미디어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카페, 편의점 등과 결합한 멀티샵 빨래방으로 시장 확대

작성일 : 2020.01.29 09:12 조회수 : 117



셀프빨래방이 대중화되고 매장수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각 매장 간 차별화가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세탁과 건조를 위해 대기하는 시간이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셀프빨래방 특성에 맞춰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빨래방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멀티샵 빨래방을 선보이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멀티샵 빨래방은 기존 빨래방에 카페, 편의점, 세차장, 수선소 등이 결합된 복합매장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로 빨래방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어 최근 늘어나고 있다. 여기에 결합한 업종과 상권 특성에 따라 높은 매출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어 높은 수익성을 원하는 예비창업주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이미 다수의 멀티샵 빨래방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전문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다. 앞으로는 보다 다양한 업종과의 결합을 통해 수익성 높은 복합매장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공격적인 매장 확대 전략에 힘입어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단기간 내 전국 매장 100호점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급성장의 비결은 안정적 빨래방 운영에 필수적인 인프라와 기술력 등에 적극 투자하며 내실을 다져온 본사 운영에 있다. 파주에 위치한 본사와 물류센터를 통해 상업용 세탁장비의 전국 물류 인프라는 물론 A/S 네트워크를 갖췄으며 정부공인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를 획득하며 기술력 강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셀프빨래방 운영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원활한 고객 클레임 처리가 가능한 스마트 원격 매장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차세대 빨래방 사업모델 구축을 위한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스마트 원격 매장 관리 시스템이 도입된 매장은 세탁장비부터 온도조절, 조명, 출입문 제어까지 원격으로 가능해 매장 관리가 한결 간편해졌다는 평이다.


보다 자세한 빨래방 창업 정보는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뉴스페이퍼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30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