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언론보도

미디어

와스코 'AMPM워시큐' 코로나19에도 성과…창업 지원·서비스 강화

작성일 : 2020.12.24 15:14 조회수 : 407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와스코의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워시큐는 23일 코로나19 사태로 불안한 시장 속에서도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무인 창업 강세가 두드러지는 가운데 AMPM워시큐는 올해 초 프랜차이즈 런칭 3년 만에 가맹점 100호점 오픈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금은 1년 안에 200호점 돌파를 목표로 적극적인 창업자 지원 및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고 AMPM워시큐는 설명했다. 


특히 카페나 편의점, 세차장 등을 더한 복합매장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빨래가 세탁되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매장 형태로 고객 만족과 점주의 수익성 향상을 동시에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11월에는 서울에서 열린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인 'IFS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와 소통 해 창업 문의량이 늘어나는 성과를 이뤄냈다고 AMPM워시큐는 덧붙였다. 


이 밖에 △2020 대한민국 최고경영브랜드 대상 △2020 한국고객만족도 1위 △2020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 등 올 한해만 3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