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언론보도

미디어

AMPM워시큐,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 큰 프로모션 진행

작성일 : 2021.05.11 14:09 조회수 : 205

AMPM워시큐,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 큰 프로모션 진행

-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생활, 24시 코인빨래방 등 창업 아이템 각광

- ㈜와스코, 예비 창업주 위해 800만 원 상당 운동화 세탁&건조기 5월 한 달간 제공

 

 

<사진: 와스코 시그니처 2019>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생활이 트렌드로 자리잡게 되면서 무인 24시 빨래방 등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무인 시스템 도입을 위한 초기 투자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주들도 적지 않다.

 

이에 따스한 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 워시큐에서 예비창업주를 위한 통 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 워시큐를 운영하는 ㈜와스코는 기존 의류나 침구류 세탁이 중심을 이뤘던 셀프빨래방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운동화 세탁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운동화 세탁기 및 건조기5월 한달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워시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예비 창업주분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오는 531일까지 셀프빨래방 브랜드 AMPM 워시큐 신규 점주들을 대상으로 약 800만 원 상당의 와스코 시그니처 2019’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와스코 시그니처 2019’는 ㈜와스코의 세탁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으로, 우수한 내구성과 세탁력은 물론 세탁기 내부에 실리콘 세탁솔이 부착되어 있어 사용 및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 기간 사용해도 마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건조기에는 살균 건조가 가능한 UV램프가 있어 더욱 청결한 세탁이 가능하며, 최대 5켤레까지 한 번에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운동화 세탁기와 건조기를 일체형으로 배치할 수 있어 소규모 매장에도 공간의 제약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9327